[아노 1800] Anno 1800 시즌2 DLC 정리 - 권력의 중심지 편

드디어 아노 1800 시즌2가 시작 되었다! (드라마도 아니고 뭔...)

시즌1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왠 새로운 DLC가... 근데 난 분명히 시즌 패스를 구입 했는데, 시즌2 패스를 따로 구입할 줄은 몰랐다. 물론 최애겜 중 하나니까 보는 즉시 구입 완료!

지르자마자 게임보다 포스팅 먼저 시작했다 ㅋ

현지시간 3월 24일에 출시 하여, 현재는 권력의 중심지 (SEAT OF POWER)만 발매 되었고, 차차 선진 농업 (BRIGHT HARVEST)와 사자의 땅 (LAND OF LIONS)가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한다.

공홈발 오피셜에 써있는 한 줄 요약먼저 보고 가자.

권력의 중심지
화려한 궁전을 짓고, 경제를 부흥시킬 정부 부처를 설립하여 도시의 힘을 과시해보십시오.

선진 농업
농촌에 경이로운 기계화 영농 방식을 도입하고 트랙터 등을 통해 농장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십시오.

사자의 땅

남쪽의 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궁지에 몰린 황제와 힘을 합쳐서 새로운 관개 시스템을 이용하여 사막에 생명을 불어넣으십시오.

이번 DLC는 그렇다면 어떤 꿀트리(?)와 해금조건을 가지고 찾아 왔는지, 지금 부터 함께 알아 보도록 한다.

권력의 중심지?

현재 모든 DLC를 선택하고, 무정부 주의자까지 선택하면 권력의 중심지가 활성화가 안되는 버그(?)가 있다. 휴고 메르시어 박사를 선택해 총 5개의 DLC를 하려는 경우, 가장 재미없고 무쓸모인 보타니카를 빼고 하도록 하자.

대도시 최중심부에 궁전을 세워 건축 기술을 뽐내십시오! 영향력 있는 정책을 발표해 우뚝 솟은 박물관부터 부두에 이르기까지 도시의 미래를 바꾸십시오.

권력의 중심지 항목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위와같이 짤막한 설명이 나온다. 과연 어떤 건물이 추가 되었을까?